장을 직접 URL로 콜할때, 왼쪽 목차가 접혀진 상태로 열수 있는 URL상 옵션이 있나요?

업무시스템에서 직접 해당 메뉴얼(책)의 장을 직접 URL로 호출하는 방벙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왼쪽 사이드바의 목차 내용이 너무 많아서 인지는 모르지만, 화면 열리는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창이 열릴때, 사이드바가 접혀있으면 속도가 괜찮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목차가 많을때(약 2~300개 정도), 해당 내용만 빠르게 오픈하는 방법이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 아직 유지보수계약은 안되어 있구요, 내년부터 예산을 잡아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향후 관리를 위해서 홈페이지>프로파일에 계약업체명을 적도록 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사이드바를 접는 옵션을 웹뷰어 레이아웃변경에서 찾았는데.. 사이드바를 접었는데요. 페이지 로딩속도가 느리네요. 
 아마도, 내부적으로는 전체 목차를 읽어오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책을 열때는, 사이드바가 열리고, URL에 옵션을 통해 책을 열때는 사이드바를 접을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사이드바를 오픈하는 시점에, 데이터를 읽어오도록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옵션은 있지만 이 옵션이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일단 자바 힙 메모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리 | 서버 관리 | 서버 속성>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특정 장만 봐야 한다면 선택한 장, 절, 단락만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https://www.3rabbitz.com/book_user_guide_4_0_ko#web_viewer_fragment

그리고 장의 숫자가 많다면 문서를 나누고 라이브러리로 묶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https://www.3rabbitz.com/book_user_guide_4_0_ko#library

감사합니다.

그리고 프로파일에 고객명을 넣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저희 서버쪽 현재 메모리 상태입니다. 혹, 메모리 설정이 더 필요할까요?
 Max Heap Memory : 910MB
 Total Heap Memory : 602MB
 Free Heap Memory : 191MB
 Used Heap Memory : 410MB

그리고 http://ip:1975/r/a/{uuid} 형식으로 호출했더니 원하는대로 잘 열리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이런 방식으로 열린 페이지에서 그 책의 목차를 접근한다거나 그런 링크를 보여줄 수 있는지요?

자바 힙 설정이 기본 값입니다. 기본 설정으로는 문서의 숫자와 내용이 많을 때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을 참고해서 설정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4GB 이상으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https://www.3rabbitz.com/book_administration_guide_4_0_ko#change_java_heap

일반적으로 자바 힙 메모리 크기를 크게 하면 뚜렷한 웹 뷰어 성능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앞으로 선택한 장, 절, 단락을 보여주는 웹 뷰어에 전체 웹 뷰어로 이동하는 링크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