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접속

URL를 사용하여 다른PC에서도 현재 PC에서 만든 문서를 공개기능을 통하여 보려고하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어떤게 문제일까요..
URL이 본PC에서는 접속이 되나 다른 인터넷PC에서는 접속이 안됩니다.

외부에서 접속할 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https://healthydoctor.tistory.com/174

감사합니다.

안내 받은대로 설정을 하였는데도 접속은 안되네요..
도메인은 쓰지 않고 ip:1975를 사용하여 포트 허용 후 재부팅해도 접속이 안됩니다..

service에 3rabbitz가 중지 상태라서 그런걸까요?
시작하려고해도 시작이 안됩니다..

쓰리래빗츠 북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는 건가요?

윈도우 탐색기에서 3RABBITZ_HOME/bin/startup.bat를 실행했을 때 실행이 되지 않나요? 어떤 메시지가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인 PC는 실행됩니다. 
127.0.0.1이나 ip로도 접속되어 확인이 가능한데 제작한 문서를 공개를 통해 다른 PC에서 웹뷰어로 보려고하면 다른 PC에서 접속이 안되네요..
다른 PC에서 웹 뷰어를 볼때도 해당 PC에 쓰리래빗츠가 실행이 되어야 하나요?

다른 사용자의 PC에 쓰리래빗츠 북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쓰리래빗츠 북을 접근하려는 PC에서 쓰리래빗츠 북을 설치한 PC로 ping을 할 수는 있나요? 같은 네트워크가 아니라면 접근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사무실에 같은 C클래스 대역입니다. 바로 옆자리라서.. 메인PC <IP>:1975로 접속을 하면 타임아웃으로 접속이 안되네요...
핑도 정상적으로 갑니다.
현재 메인PC 네트워크가 고정IP에 회사 내부망 사이트 접속을 위해 VPN도 같이 사용중인데 VPN 문제 일까요? 

1975 포트가 여전히 막혀 있는 것 같습니다. VPN 이슈일 수도 있고, 백신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