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ub 파일 생성 시 제목이 나오고 그림이 다음 장에 나오는 증상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림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제목도 같이 넘어가야 할 것 같은데,
제목만 나오고 그림은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혹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거나,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EPUB는 PDF와 다르기에 기본적으로 EPUB 뷰어 소프트웨어가 지원을 해야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확실한 해결책은 없어 보입니다. 일부 검색 결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ebooks.stackexchange.com/questions/7014/how-can-i-prevent-a-widowed-orphaned-header

첫 번째는 제목 태그(h1~5)와 내용 태그를 div로 묶고 CSS display: inline-block 으로 설정하는 겁니다. 이 방법은 저희 쪽 구조를 크게 바꿔야 하고, display 속성의 값도 실제 목적과는 어긋나는 꼼수에 가깝습니다. 이 방법은 쉽게 지원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CSSpage-break-after, widows, orphans 속성을 사용하는 겁니다. EPUB 뷰어 소프트웨어에서 이를 실제 지원하는지는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계속해서 해결책을 찾아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읽은 이북을 살펴보니(출판된) 아예 이미지 내에 제목을 집어넣었더군요. 그래서 이미지 제목이 떨어져 있는 현상을 보지 못한 듯 합니다. 이미 알려진 이슈라면 표준을 벗어나면서까지 지원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뭔가 간단한 설정이 있는데, 제가 모르고 있을까 해서 남긴 질문이었습니다.

EPUB를 만들 때 사용하는 웹 테마에 CSS를 설정하고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image {
  display: inline-block;
}

Adobe Digital Editions에서는 그림 제목과 그림이 분리되지 않는 것을 확인했습니다.